연사
김도균

약력

대학에서 체육학을 전공 하였고 졸업한 후에는 나이키 스포츠 코리아 스포츠 마케팅 팀에서 7년 6개월을 근무 하였다.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팀장으로 3 대 3 길거리 농구 대회를 기획하고 축구, 야구, 에어로빅의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 하였다. 월드 사이버 게임즈라는 e-스포츠를 만들고, 2002년 한국 일본 월드컵과 아시안 게임 진행 회사의 마케팅 이사로 활동 하였다. 그후 대학의 교수가 되어 스포츠 산업과 연관된 각종 프로젝트와 정부 과제를 수행하였다, 한국 체육 학회 회장, 스포츠 산업 협회 회장, 데상트 스포츠 재단 이사장을 역임 하였다. 현재는 경희 대학교 대외 협력 처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스포츠 ESG와 가치,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이벤트 기획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