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3-E] 글로벌 브랜드 스페셜리스트로의 도약
날짜
- 6.1(금)
시간
- 14:00 ~ 15:20
기관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장소
- 다이아몬드 홀 A
경영자들은 브랜드 관리에 대한 중요성 뿐만이 아니라, 강력하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육성을 위한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여 브랜드 경영에 관한 사회적 인식을 확산시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기업, 산업, 지역, 국가의 다양한 측면에서 브랜드에 대해 논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기업/제품 브랜드 가치 제고 전략, 한류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문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 그리고 국가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등에 대해 토론합니다.
- 기업/제품 브랜드 가치제고 전략
- 한류가 세계적인 문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
- 디자인 혁신을 통한 지역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 사회
하수경 ((사)산업정책연구원 부원장)
- 주제발표
최광식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 발표
신우창 (국순당연구소 소장)
에린조 (파슨스 디자인스쿨 디자인경영학과 교수)
이수진 ((사) 제주올레 비쥬얼커뮤니케이션 실장)
- 라포터
이화진 ((사)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디자인본부 본부장)
- 기업/제품 브랜드 가치제고 전략
- 한류가 세계적인 문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
- 디자인 혁신을 통한 지역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 사회
하수경 ((사)산업정책연구원 부원장)
- 주제발표
최광식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 발표
신우창 (국순당연구소 소장)
에린조 (파슨스 디자인스쿨 디자인경영학과 교수)
이수진 ((사) 제주올레 비쥬얼커뮤니케이션 실장)
- 라포터
이화진 ((사)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디자인본부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