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4-E] 브랜드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
날짜
- 6.1(금)
시간
- 15:40 ~ 17:00
기관
- 서울종합과학대학원
장소
- 다이아몬드 홀 A
21세기 우리의 기업은 변화에 대비하고 적응하여, 이를 뛰어넘어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추어야만 합니다. 기업의 강력한 브랜드야말로 이러한 변화를 뛰어넘어 발전하기 위한 핵심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는 각 산업별로 기업 브랜드의 흐름과 브랜드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뉴로마케팅(Neuromarketing)의 이론과 사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사회
나운봉 (경희대학교 교수)
- 발표
김태영 (㈜ 필립스전자 대표이사 총괄사장)
김학진 (고려대학교 교수)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대표이사 회장)
- 토론
신철호 (성신여자대학교 부총장)
라포터
김신효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경영연구원장)
- 사회
나운봉 (경희대학교 교수)
- 발표
김태영 (㈜ 필립스전자 대표이사 총괄사장)
김학진 (고려대학교 교수)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대표이사 회장)
- 토론
신철호 (성신여자대학교 부총장)
라포터
김신효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경영연구원장)